2010년 4월 16일 금요일

벚꽃 구경 - 2 -

 

안녕하세요! 대전시민™입니다.

 

오랜만의 사진 찍으러 나가봤네요(시험 기간에?!)

 

 

벚꽃 사진이다 보니 벚꽃에 초점이 많이 가네요^^;;;

 

 

벚꽃 사진만의 예술 :: 비네팅^^

 

 

이젠 완전히 봄이 온 것 같습니다. 추위는 여전하지만 ㅠ.ㅠ

 

 

이 꽃들의 이름은 잘 모르지만........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이런건 아침 햇살을 맞으며 찍어야 하는데 ㅠ.ㅠ

 

 

충동적으로 찍게 된 저 사진.....

 

바람이 많이 불었던지라 포커스를 잡기 힘들어서 AF 모드 >> MF 모드로 변경해서

 

수동으로 초점을 잡은 사진이네요^^;;

 

 

 

이래서 사진으로 표현하는 것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

.

.

.

 

봄이 왔노라......

 

자칭 포토그래퍼 왔노라(...)

 

Spring, Nice, Fun!

 

나머지 B-Side 사진(...)들은 3부에서 올려집니다^^

 

 

Photo By 대전시민™

Nikon D40x

댓글 5개:

  1. trackback from: 매화 사진 찍고 왔습니다..
    며칠 전 아파트 옆을 지나는데 아름답게 매화가 피어 있었습니다.. 그날따라 디카를 안 가지고 가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기분만은 상쾌하더군요... 속으로 다음엔 꼭 찍어야지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다음 날 아침에 아파트에서 나올때 찍었습니다.. 음~~~ 얼핏 보면 벚꽃과 정말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ㅋㅋ 사진을 찍을 때 전 같은 장소에서 3장 정도 찍습니다... 그 중에서 잘 나온 것을 고르고 말입니다... 보통 여행 갔다오면 사진은 많이 찍는데..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2010년 경주 벚꽃사진입니다...
    봄이면 여러분은 어떤 꽃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나십니까...?? 아마 대부분 벚꽃이라고 생각을 하겠고 저 또한 벚꽃이 제일 먼저 떠 오릅니다.. 올해는 올초의 추위 때문인지 벚꽃이 좀 늦게 피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느 듯 계절이 흘러서 천년고도 경주에 벚꽃이 피었습니다... 경주에는 황성공원 주위에 제일 먼저 벚꽃이 핍니다... 그 뒤로 시내로 흘러서 마지막에 보문으로 개화가 되구요... 제가 사는 동네에 며칠전부터 벚꽃이 피더니 이제는 활짝..

    답글삭제
  3. 사진 멋지네요.....^^

    전 사진 찍는날 날씨가 흐려서 제대로 못 안나왔는데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4. @한성민 - 2010/04/21 10:04
    안타깝게도 저 사진을 찍고 약 30분 후 바로 날씨가 흐려졌다는 후문이 -ㅂ-;;;;; ㅎㅎ;;;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봄냄새 가득. 탄천산책.
    예전 집에서는 베란다에서 바로 탄천산책길이 보였는데, 이사온 우리집은 아쉽지만 베란다에서는 바로 탄천이 보이지는 않는다. 하지만, 옆길로 바로 돌아서기만 하면 그전 탄천산책길과는 분위기가 다른. 조곤조곤하고 소박한. 조용한 탄천길이 펼쳐진다. 어제밤에 이사와서 처음으로, 신랑이랑 이쪽 길을 걸어보았다. 밤인데도 조명과 함께 보이는 벚꽃, 개나리, 목련 등의 꽃들이 봄을 알리고 있었다. 밝은 낮에 와보고 싶어서 오늘 바로 나가보았다. 꽃들과 초록의 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