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17일 토요일

텍스트큐브..... 유령 닷컴...?

안녕하세요!

 

대전시민™입니다.

 

텍스트큐브......유령 닷컴이 되어가는 느낌이네요 =ㅂ=;;;

 

제가 시작한지 약 1주일 밖에 안되서 잘은 모르겠지만

 

업데이트가 2달 동안 안 되어있네요 =ㅂ=;;;;

 

그리고 (C) 2009 Google 이라고 되어있고 ㅠ.ㅠ (C) 2010 Google 이 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ㅠ.ㅠ?

 

최근엔 이벤트도 안하고.......................... 텍스트큐브 담당팀의 관리 소홀인가요... 아니면

 

아이디어가 떨어진 건가요 ㅠ.ㅠ;;;;;;

 

해피버그님의 블로그(맞는 지 모르겠습니다;;;)에서 텍스트큐브가 점점 조용해져있다고 하시고....

 

다른 유저분들도 이런 불편을 겪을까요............

 

이제 막 왔는데 이러니 아쉽습니다 ㅠ.ㅠ 네이버 블로그에서 막 왔는데 이러한 상황이라니....

 

그리고 구글 코리아 홈페이지의 텍스트큐브 아이콘 어딨습니까?

 

했다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 ㅠ.ㅠ 섭섭해요~!

댓글 13개:

  1. 국내업체에서 하는 블로그 서비스에서는 언제든지 검찰측에서 정보를 달라고 하면 당연히 내어주겠지요.. 하지만, 제가 텍큐를 선택한거는.. 그래도 구글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하기 때문에 개인정보는 지켜주지 않을까 해서라는.ㅡ..ㅡ 뭐..서비스야 둘째 치고라도..~~ ㅎ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는 소통을 멈추었나?
    구글이 서비스하면 뭔가 다르다? 솔직히 나는 이런 생각으로 티스토리에서 텍스트큐브로 옮겼다. 오랜 기간 운영해 온 블로그를 다른 곳으로 이전하는 것은 기술적으로는 매우 쉬울지 모르나 기술 외적으로는 커다란 손실 비용을 감수해야 하는 아주 위험천만한 일이었다. 어렵게 등록된 검색 사이트의 모든 링크가 한 순간 깨지고, 다른 사람의 생각에 덧붙인 트랙백이 모두 날라가고, 알게 모르게 나를 아끼던 사람들의 북마크가 한 방에 무용지물되는 불상사를 감수하고..

    답글삭제
  3. 저도 트랙백 하나 남겼어요. 텍큐가 좀 빈둥빈둥하긴 하지만, 블로그에 필요한 기본 기능은 갖추고 있으니까 너무 상심하진 마세요. ^^

    답글삭제
  4. @해피버그 - 2010/04/17 23:24
    개인정보는 지켜줄거라 믿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semix2 - 2010/04/18 00:03
    열심히 관리하면 쩅 뜰 날도 있을테니 ㅠ.ㅠ



    트랙백 + 댓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업데이트가 너무 잦은 것은 그만큼 버그가 많다는 반증이겠지요.

    좋게 생각하자구요.

    답글삭제
  7. @이정일 - 2010/04/18 21:46
    좋게 생각해야겠군요^^;;;

    답글삭제
  8. 그냥 포기.. 그러려니 하고 쓰는게 편하죠^^;

    답글삭제
  9. @IamHoya - 2010/04/20 14:49
    저도 지금 그렇게 쓰고 있답니다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저는 그냥 그냥 쓰고 있어요;;

    답글삭제
  11. @윈컴이 - 2010/04/21 15:11
    열심히 해보시길...!

    답글삭제
  12. trackback from: 블로그 스킨 변경했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스킨을 변경했습니다.... 그 동안 브래턴님의 스킨이 너무 좋아서 계속 그것을 사용했는데 계절도 바뀌고 해서 한번 바꾸어 보았습니다.. 이름하여 네이버스틱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입니다... 역시나 이것도 텍스트큐브닷컴에서는 안될 뽀빠이님께서 만드셨습니다.... 네이버하고 저와는 도메인 등록부터 사이가 별로 이었지만 이 스킨만은 마음에 드네요....^^ 지금 근무중에 포스팅을 합니다... 걸리면 헉....ㅋㅋ 이곳에는 익스플로워7을 사용..

    답글삭제
  13. trackback from: Textcube 역사의 뒤안길로.. 허. ㅋㅋ
    jaeyoi: 야 대박-_-; 나 오늘 텍스트큐브닷컴 가입했는데 http://www.bloter.net/archives/30251 me: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eyoi: 멀까 이 허탈함 me: 뭐 어때 언젠간 망할꺼 같더라 ㅋㅋ jaeyoi: 나는 아마도 최후의 가입자겠군 me: 그러게 ㅋㅋㅋ 이사 귀찮은데. ㅋㅋ 출처: http://www.bloter.net/archives/30251 구글이 둘로 나뉜 블로그 서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