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20일 화요일

대전시민™은....... 어떤 사람일까...?

대전시민™입니다!

 

갑자기 저에 대해 한 번 전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이건 포스팅 거리가 아닌데?!)

 

대전시민™은.....

 

귀차니즘의 대가(강조...)이자 가끔 내가 세상의 모든 기타리스트보다 우월하다는 듯이 말하는 천재가 아

 

닌 천재성의 소유자. 가끔 내가 존경하는 사람인 오아시스의 노엘 갤러거보다 우월하다고 하다고 생각하

 

는 사람. 대전시민™의 귀차니즘 파워에 한 번 당한 사람들은 대전시민™의 귀차니즘 파워엔 따라오지 못

 

한다는 평가가 줄줄~! 또한 곡을 쓰던 도중 안되는 부분엔 다른 노래의 리프(멜로디 패턴^^;)를 따와서 뚝

 

딱 만드는 사기꾼 재질의 소유자. 그리고 뻔뻔하게 " 그래! 이 부분은 내가 따라해봤어. 내가 가수될 것도

 

아닌데 따라해도 괜찮어~! 그리고 따라하기는 모든 창작의 기초야! " 라고 말하는 뻔뻔한 소유자. 팔씨름

 

실력이 정말 바닥을 기어다니고 있지만 반에서 가장 센 친구한테 " 내가 널 0.1%의 힘으로 이길 수 있어

 

~! " 하고 정말 0.1%의 힘보다 99.9%의 힘을 내도 못 이기는 실력의 소유자. 그리고 우리 나라 아이돌 그

 

룹의 노래를 혐오하는 한 영국 브릿팝 지지자 중 한 사람. 특히 카라(Kara)의 Mr. , Lupin 등 카라의 곡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카라 팬 분들께 얻어맞을 사람 중 하나. 소녀시대 멤버 중 '효연'을 정말 싫어하는

 

사람 중 하나. 사람들이 아이돌 그룹의 외모에 빠져있다면 난 오아시스 그들의 음악에 미쳐있다고 자부하

 

는 사람.

 

그냥 써봤어효 ㅠ.ㅠ;;; 돌만 던지지 말아주세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