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24일 토요일

I Am In The Sky With You (하늘의 위엄)

 

온갖 재주는 많지만 정작 중요한 공부엔 재주가 없는 대전시민™입니다^^;;; 허허;;;;;;;;(실성...)

 

I Am In The Sky With You 란 제목이 기타로 곡 쓰다가 우연히 나온 건데 쓸지 안쓸지는 전 모르겠습니다 ㅎㅎ

 

하늘이 주는 느낌은 때때로 다릅니다. 지금 주는 느낌은 마음 속의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사진입니다

댓글 2개:

  1. 저랑 비슷하시네요. 온갖 재주... ㅡ,.ㅡ;;

    작곡도 하신다니 멋지시네요.

    전 악상은 잘 떠올리는데 콩나물에 익숙치 않아서

    나중에 큐베이스 같은 걸로 작곡한 곡을

    블로그에 공유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답글삭제
  2. @수다공작소 - 2010/04/24 01:43
    핫핫;;;



    전 큐베이스같은 건 도통 못 써요 ㅎ;;;;; 전 굉장히 나이



    도 어리지만(중2 -ㅂ-;;;) 구시대격(?)인 사람이라 기타줄



    하나하나 튕기면서 솔로 부분이나 인트로 부분을 만들고 코



    드도 제가 만들어요 ㅎ;;;;



    가끔 안 될 때는 확 다른 곡을 배껴와서 아예 망치는 경우도



    있지만요^^;;;

    답글삭제